[김포 카페] Daily Moon's (A.K.A 데일리문스, 매일달달)

2020. 4. 3. 09:15리뷰/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년에 방문 했었지만 여차저차 일이 좀 있어서 늦게 소개해드리게 된 김포에 위치한

Daily Moon's 라는 카페입니다. 이 카페는 데일리문스 라고 검색하시면 제일 잘나오구요, 매일달달 이라고 검색해도 나옵니다.

이 카페의 위치는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4로 341-22 인데요. 양촌읍 언덕에 위치한 햇살도 잘들고 야경도 이쁜 카페입니다.

 

야경이 이쁜 카페답게 온 카페가 예쁜 전구들로 장식이 되어 있어서 정말 예쁜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야외에도 좌석이 있구요. 겨울 제와 밖에서 마실 수 있을?때는 진짜 예쁠 것 같더라구요.

데일리문즈의 시그니쳐 앞에서 사진도 한 장 찍어주시구요!

소중한 와이프 얼굴은 보호!

메뉴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다른 카페들과 비슷한 가격대구요. 저녁에 커피마시면 잠 못드는 손님들을 위한 디카페인 커피도 준비되어 있다는 점?! 그게 제일 좋았고, 커피보다 다른 에이드, 티, 스무디 류에 좀 집중되어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쥬스라고 매일 신선한 과일로 만드는 쥬스가 있지만 늦게 가면 매진되고 없다는점...또르륵

그리고 이렇게 케익류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치즈 케이크가 너무 귀여웠으나 배도 부르고 가격도 조금 비싼 관계로 다음으로 패스!

실내는 전반적으로 이렇게 타일과 대리석으로 이루어져있었고 흰 커튼이 예뻤습니다.

화장실은 이렇게 1층에 2층 올라가는 계단 옆에 있으니 참조하시구요!

이 계단을 올라가면 드디어 2층이!!

2층은 뭔가 조금 더 따뜻하고 이쁜 분위기라고 해야하나..

뭔가 전구 불빛이 따뜻하게 감싸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여튼 이 카페의 특징을 정리 해 보면,

주차장이 있다는 점
디카페인 커피가 있다는 점
야경이 이쁘고 해질녘에 가면 좋을 것 같다는 점이 있네요.

다들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