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합정 맛집] 양고기 먹고싶을 땐 여기, 홍대 징기스 후기 메뉴 추천

2019. 9. 9. 14:10리뷰/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대에서 길을 지나다니다 우연히 들어가게된 양고기 맛집인 징기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고기를 먹고싶어서 홍대를 이리저리 돌아다니던 중에 돼지고기 무한리필 식당들 사이에 사람들이 많이 들어가 있는 집을 발견하고 보니 바로 징기스 였습니다. 징기스는 양고기 구이 체인점으로 서울, 부산, 창원 등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맛집인데요.

한번 알아볼까요~?

먼저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양고기라서 돼지고기보다 비싸다고 생각되실수도 있지만..요즘 고깃집에서 먹으면 1인분에 12,000원 정도 하는것을 감안하면 가격 격차가 많이 줄었다고도 생각되네요.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는 '양고기 모둠 Set A' 입니다. 2인은 480g, 3인은 600g 이 포함되어있고 명란구이도 포함되어있는 가격입니다. Set B 와의 차이는 양감자탕이 있느냐 없느냐와 고기 양의 차이인데요. 술을 같이 드신다면 Set B 도 양감자탕이 있기에 괜찮은 선택입니다. 아래에서 보시듯이 양감자탕의 가격은 15000원이죠.

그리고 각종 사이드 메뉴와 주류의 가격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주류는 여기 있는 메뉴가 전부가 아니고, 아래에 더 있습니다.

바로 청하, 연태고량주, 하얼빈 등도 맛볼 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 고고!

그리고 일본상품 불매운동에 동참해서 일본산 술은 판매하지 않고 있다고하니 참조하세요!

테이블 세팅입니다. 구운 땅콩이랑 곁들여 먹을수 있는 녹차소금, 올리브, 소스 등등 입니다.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 , 땡초, 또띠아 등도 준비 됩니다. 

자 이제 세트 A 가 어떻게 나오는지 살펴볼까요?

먼저 이렇게 각종 야채들이 담긴 소쿠리가 나오는데 이 소쿠리에 담긴 아채들을 전부 불판에 올려서 구워주십니다. 특히 저 백김치를 구운것과 양고기를 싸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진심 강추입니다!!

그리고 고기가 나옵니다. 480g 의 양이구요. 처음엔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적은 양이 아니었습니다. 맥주를 같이 마셔서 그럴수도 있지만 결국 조금 남기고 말았습니다...우울..

총 네가지 종류의 고기가 나오구요. 양고기는 부위별로 냄새가 나는 정도, 식감이 다르니 드실 때 한번 구별하면서 먹어보세요~ 직접 직원분이 구워주시면서 먹는방법, 부위 등을 설명해 주십니다.

그리고 옆에 보이는것이 곧 구워질 명란입니다!

이런식으로 직원분이 구워주시는데요. 

지금 글쓰는데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이렇게 구워주시면서 먹는방법을 설명해 주실텐데요.

먼저 아까 밑반찬에 있던 녹차소금에 찍어먹는 방법이 제일 기본적이고 양고기의 맛을 잘 느끼실 수 있구요.

두번째로 바로 이 또띠아에 싸서 드시는 방법이 있는데요. 진짜 살짝 구워서 바삭하진 않지만 촉촉한 느낌의 또띠아입니다.

또띠아 위에 소스를 찍은 고기와 올리브, 각종 아채들을 얹어서 한입에 쏙 넣어주시면 진심 존맛탱. 신세계 경험각입니다.

그리고 세번째로 이 소스에 찍어드시는 방법인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소스가 저염소스이기 때문에 듬뿍찍으셔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매운 맛을 좋아하신다면 옆에 있던 땡초를 소스에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명란구이는 이렇게 김 위에 얹고 마요네즈와 와사비를 기호에 맞게 조금씩 얹어서 드시면 됩니다. 전 개인적으로 마요네즈를 듬뿍 얹어서 먹는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몸엔 안좋지만요ㅠㅠ

이렇게 먹는방법까지 설명드렸습니다.

진심 맛있구요. 가격이 조금만 더 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럼 자주 먹을텐데..

 

반응형